학습질문
Re: 등록된 기기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뜨면서 동영상이 열리지 않습니다.2021.08.05 09:14
  • 작성자 관리자(iamedu)
  • 조회 2745

요청하신 사항은 기기초기화 작업을 통해 처리되었습니다.

알고 계시겠지만, 당사는 PC(데스크탑, 노트북 등) 2대와 모바일기기(태블릿, 휴대전화 등) 1대의 이용을 지원합니다.

각 기기에서 최초로 동영상플레이어가 설치된 후 처음으로 동영상을 시청한 시점에서 자동으로 해당 기기가 사용기기로 등록됩니다.

PC와 모바일기기가 변경된 경우 당사에 '기기초기화'를 요청하셔야 기존 등록기기의 삭제와 새로운기기의 등록이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기기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뜨면서 동영상이 열리지 않습니다.

 

최근에 PC를 바꿨고 독서실에서 강의를 들으려고 하는데 아무리 해도 동영상이 열리지 않습니다.

다른 사이트는 개인정보란에서 지정PC를 정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그런거라도 좀 만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