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질문
Re: 결제문의2022.05.03 09:02
  • 작성자 관리자(iamedu)
  • 조회 568

결제가 안되는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인 사례 몇 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바일기기에서 결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10이하 버전, 웨일등 포털에서 배부하는 브라우저에서 결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팝업창이 제한되어 있거나, 엑티브엑스 설치가 제한 또는 안되는 경우 결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PC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이상 버전 또는 엣지 브라우저를 이용하고,  팝업과 엑티브엑스 설치가 해제된 경우 대체적으로 결제가 원활합니다.

그럼에도 결제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지원센터(1544-1993)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직업상담사2급 수강신청하려고하는데 계속해서 결제오류가 떠서 수강을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지 ..카드사를 바꿔봐도 전부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