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질문
Re: 교재구입 결재창2016.11.30 09:32
  • 작성자 관리자(pro072)
  • 조회 911

구매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크게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팝업이 차단되어 있거나 결제대행사 올앳이 차단되어 있는 경우 입니다. 이 경우에는 '인터넷익스플로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에서 '팝업 차단 사용'을 해제하고,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종료하신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익스플로러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인터넷익스플로러의 버전이 낮은 경우 입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의 권장 버전은 10입니다.

 

3. 결제창이 오픈 되었으나 오픈되자마자 하단의 '작업표시줄'로 최소화 되는 경우 입니다. 자주 발생되지는 않지만 간혹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이 경우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컴퓨터를 재부팅한 후 완료되면 다른 프로그램 실행 전 바로 결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재구입하고 결재하려는데 결재창이 안열립니다.